728x90

2019/11/22 - [today()] - 쫀득하고 필링가득한 청라 뚱카롱 맛집’다다익선’

2018/12/30 - [아무의미 없음] - 청라에도 있는 뚱카롱가게

2018/11/10 - [아무의미 없음] - 청라카페 ‘b2’





여기..거의 매일 가는데.

포스팅이제하네유..




직접가서 먹기도하고 사서 포장해서 먹기도 하는데

이날 찍은 사진은 포장만 한거네요..

다음엔 직접가서 사진찍어볼께요!


여기 인테리어도 이쁘고 분위기도 짱짱 이랍니다!!! 

인천사람들! 청라사람들 여기 꼭 가봤으면..


전체 인테리어가 보라색풍인데

채도 낮은 보라색이라 

분위기 느므 파리에 온거같은느낌 ㅋㅋㅋㅋㅋ

동네에도 이런곳이 있다구요!!!!

근데 약간 5단지쪽 상가단지 좀 떨어져있는곳이라

편하게 걸어서 갈 곳은 안되고..

저도 같은 청라지만 버스타고 가요..

버스타고 가서라도..아깝지 않은것... ㅎㅎㅎ


문을 들어서면 오른쪽에 빵이 진열되어 있구요

쇼케이스에도 케익과 빵 등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직접 먹을 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여기 크로아상이 유명한데



솔직히 몇개 빼고는 진짜 다 먹어봤습니다...

저기 아래 파인애프 코코 크로아상도 정말 맛있어요.

소세지크로아상도 맛있는데 여기 쟌슬빌소세지쓰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쟌슨빌소세지 집에서 먹는데 그맛인데

맛도 고급진것..

그리고 빵이 정말.. 페스츄리 겹겹이 잘만드셨느지 아주.. 굿.



가격은 4,000원인데.. 비싸지도,싸지도않은 가격이긴해요.

식빵도 정말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전 뜯어서 먹었는데 컷팅도 해주는지는..모르겠어요!


딸기크렘브륄레 크로아상도 여기 대표 빵인듯..

이름도 정말 잘지었네요..

딸기크렘브륄레 ㅎㅎㅎㅎ

이 빵도 추천!!


그리고 커피 러스크도 정말 맛있어요 ! 

커피가 진하게 베어있어요 ! 


손이 정말 가는맛

엄마손파이처럼 ㅎㅎㅎ

그리고 제일..강추하는..메뉴

매일 가서 먹는건 이건데..


레제크림 크로아상이예요!

이건 차갑게 보관이라

쇼케이스에 있습니다.

많이 준비하는거 같지도 않아요

가끔 다팔려서 못사먹고 오는날도 많고..


레제크림 처음 들어보는데

저기 설명에는 커스터드와 생크림을 섞은거라고 하네요..

진짜..평상시에 슈크림?빵이랑은 달라요..

그냥 이건 맛표현하기 어려우니.. 꼭 사먹으시면 좋겠어요 .


브런치메뉴도 있어요 

그래서 오전에 가면 브런치 드시는 손님이 많아요.


음료메뉴도 있는데요.

인스타에서 봤는데

여기 원두 프릳츠원두사용한대요.

그래서 커피맛도 보장합니다!!!!!

ㅎㅎㅎㅎㅎㅎ


곧 크리스마스잖아요!!

슈톨렌빵도 판매하고 있어요!!!!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모엘루 인스타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아 그리고 모엘루는 배달의민족에서 배달도 해준답니다!

배달도 해먹어본 저.. ^^

모엘루에 가시면 꼭 ! 레제크림크로아상을 드셔보세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서구 청라동 104-154 | 모엘루
도움말 Daum 지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인에이

    슈톨렌빵도 맛보고 싶네요^^
    공감과 구독 누르고 갑니다:)

  2. 호두형아

    빵돌이로서 꼭 한번 방문하겠습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