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

강서구 40년 전통 왕십리 연탄구이 곱창집

쥔장 su_nu 2018. 12. 10. 22:58
반응형





가게이름이 엄청 길다.. 

왕십리 연탄구이 ..

곱창집 가는길에.. 붕어빵..ㅠ
울동네에선 보기 힘든데 
강서 홈플러스 본점 앞에 붕어빵집이 있는데 
곱창볶음 먹기전 사먹었어요~!~!

팥 5개에 1000원 /슈크림 4개에 1000원..

(5개에 처넌이래..
요즘 3개에 처넌 2개에 천원인딩ㅋㅋ)



드디어! 도착!
가양동에 사는 보민이의 추천에
가봤습니다
저녁시간 피해서 4-5시쯤 간거 같은데 웨이팅 없이 갔어요
원래 저녁에 가면 웨이팅 해여한다네요 ㅠㅠ



메뉴는 이렇게..

불막창은 다음에 가서 먹어볼꺼예요..

오늘은 곱창볶음으로 결정!



반찬은 따로 없고 ..
상추랑 고추 마늘 양파
쌈장, 불소스? 셋팅 해주십니덩

(사실 볶음엔 반찬필요없죵~!~!)



깻잎 가득 올려서 갖다주세용

연탄으로 초벌구이해서 갖다쥬신다고 하네용

연탄으로 구워서 그런지 돼지곱창 냄새가 안느껴짐..

친구말로눈 초기에는 엄청 별로 였는데 점점 좋아졌다고 하네요..
지굼 가볼 타이밍입니다!여러뷰뉸~~



그냥 냅두면 바닥이 눌러붙어서 좀 저어주고 먹기 시작합니다~



매우니까 계란찜도 같이 먹어야해요

저희는 약간 덜 맵게 주문했는데 (그래도 매움..)(근데 맛있게 맵..)



맛있게 먹고~!~!

바로 1분 거리에 있는

​the plot coffee 로 갔어요



카페 소개를 꼭 해여겠더라구요..

그린티 카페라떼 와 카페라테를 시켰는데

그린티 카페라떼는
그린티 라떼에 샷추가한 메뉴예요.
정말 맛있더라는
ㅠㅠㅠㅠㅠ
스벅이후로 맛있는 가게는 첨입니다 ㅠ
또 먹을 의향 10000%




얼마 없는 강서구 맛집 과 강서구 카페 가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