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망원동 유명한 디저트가게 '훈고링고브래드'

쥔장 su_nu 2019. 12. 24. 15:49
반응형

 

 

2019/12/20 - [혼자놀기] - 먹자마자 놀라는 마성의 라멘집 ‘하카다분코’

2019/11/03 - [혼자놀기] - 혼자서도 즐기기좋은 합정 쌀국수맛집 ’리틀파파포’

2019/04/01 - [혼자놀기] - 홍대 혼자놀기코스 ‘홍대 떡꼬치’ ’타이거슈가’

 

 

 

훈고링고브래드
사이트주소 : https://hungoringobread.com/
운영시간 : 매일 12:00 - 21:00
 
휴무 : 매주 월요일, 첫째, 셋째주 화요일 휴무
 
주소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130

 

 

 

홍대와.. 합정 사이 쯤 ...? 망원동에 위치한 훈고링고브래드에 다녀왔어요~

인스타에 유명한 파운드케이크와 커피를먹고 싶었는데

밥을 알차게 먹었더니 막상가니까

파운드케이크는 못먹겠더라구요..

 

그래서 고등어샌드위치만 사러 다녀왔어요!

고등어샌드위치 엄청 생소하죠 ? ㅎㅎㅎ

터키에 고등어케밥이라고 판다고 하던데

터키음식인가봐요!! 

그런데 훈고링고브래드에도 판매해서 사왔습니다 ㅎㅎ

 

 

귀요운 로고 ㅎㅎㅎ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진열장인데

위에는 우리가 사먹을 수 있는 파운드케이크가 낱개로 포장되어있어요!

 

저는 레몬과 아쌈 파운드케이크를 픽!했습니다.

이번 겨울에 나온 파운드케이크는 초코맛인가봐요! 인스타에서 봤어요~~

초코파운드케이크..데워먹으면 정말 꿀맛인데

고민하다가..

초코맛빵은 잘안좋아해서..

ㅜㅜㅜㅜ

그래도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어요!

음악도 좋은거 틀어놓으시고!

사장님분께서 엄청 센스있으신거 같아요

인테리어도 빈티지에 엔틱..

제스타일인것...

아이팟도 있고..

아이팟 사고싶어서 맨날 찾는데 저거 아직도 갖고계시는거 보니 정말 부럽. ..

 

왠지 소품하나하나 모으신거 카페 인테리어에 다 내놓으신거 같아요 ㅎㅎㅎ

하나하나 다 이쁜 소품들..

화분도 정말 이쁘고

저 귤나무..이쁘다 ㅎㅎㅎㅎ

감상을 뒤로하고..

주문을 했어요!

디저트도 종류별로 있고 

다먹고싶어요!

카눌레도 1,800원 정도 했어요!

플레인 스콘도 판매해서

맛있는 홍차와 함께 먹으면 구우웃 일거같습니다..

파운드케이크는 평균 2,800원 정도 한 가격이였습니다.

메뉴판은 찍으면 안된다고 하셔서 찍지는 못했어요!

 

목적은 고등어샌드위친데 이건 진열은 안되있어요!

음료메뉴는 

핸드드립커피와, 카페오레

홍차는 마리아쥬프레르 

우유

오렌지쥬스 등이 있었네요.

 

바게트샌드위치도 유명하던데 사올걸 후회했어요 !

저는 고등어샌드위치와, 레몬,아쌈파운드 케이크를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카페오레도 주문해서

기다리면서 마시고 있었어요~

 

이날 햇살도 따숩고 아주 좋은시간대에 왔어요!

저 들어오고 나서 손님들도 다빠져서 조용했답니다!

아마 주말에는 사람 많아서 기다려야할거같아요!

여기 주변엔 카페도 많이 없어서

여기에 죄다 몰릴듯 ㅎㅎ

 

 

 

제가 주문한 카페오레! (아이스는 6,000원)

결코 싼가격은 아닌데

커피도 정말 정성스럽게 내린맛이네요 ㅎㅎㅎ

카페오레는 일본식 라떼? 느낌인데

핸드드립으로 내린커피에 우유를 부어서 마시는거예요!

 

콜드브루맛이 나는 커피맛이였는데 (쥔장..콜드부르좋아함..)

정말 맛있었어요!!

적당한 신맛이라 모든사람들이 두루 좋아할 라떼맛이였어요!

 

섞어서도 찍어보고~

 

다마시고 나니 갖다주신 고등어샌드위치와 파운드케이크!

 

햇살가득한 훈고링고브래드의 가게를 카메라에 담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집까지 고등어샌드위치가 너무 먹고싶어서..미치는줄..ㅜㅜ

 

고등어샌드위치.. 비주얼입니다.

통밀빵에

야채,치즈,고등어 이렇게만 들어있는데

이상하게..묘하게..땡기는 맛이예요..

 

간을 어떻게 맞춘건지..

유튜브로..고등어샌드위치만드는법도 엄청보고..찾아보는데

이런느낌의 고등어샌드위치 레시피가 없어서..ㅜㅜㅜㅜ

정말 비법 궁금해요

고등어라고 하니까 주변친구들이 다..윽윽..이러는데

전혀 거부감도 없고

비린내도 없고..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고등어샌드위치 판매하는 가게가 잘 없던데

혹시 고등어샌드위치가 먹고싶은분들은 '훈고링고브래드'에 꼭 방문하세요!

매일 판매하는 제품은 아닌거 같으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을 해보신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