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청라카페] 구움과자 & 케이크 맛집 '쿠모버터 KUMO BUTTER'

nu_nu 2022. 6. 23. 15:57
728x90
반응형
쿠모버터 KUMO BUTTER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149번길 4-2 103호
소금빵 2,500원 / 바스크치즈케이크 5,800원 
19:00시 마감 *디저트소진시 마감
소금빵은 빨리 소진되서 오픈하자 마자 가시는걸 추천! 

[청라카페] 비건빵집 ‘틈밀 TMMEAL’

 

[청라카페] 비건빵집 ‘틈밀 TMMEAL’

틈밀 TMMEAL 인천 서구 청라에메랄드로163번길 16 1층 @tm_meal https://tmmeal.modoo.at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마이베이크 'MY B..

sunudaily.com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청라디저트카페] 버터바맛집 '마이베이크 MY BAKE'

마이베이크 'MY BAKE'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커낼로260번길 27 http://instagram.com/my.bake.__ 상가 오피스텔 글씨가 너무 잘보이죠...? ㅎㅎㅎ 여기 디저트..정말 맛있는데 최근에.. 버터바 메뉴가 추가됐더

sunudaily.com

동네 신상카페는 일단 제가 다 가볼께요 ><ㅋㅋㅋㅋ

맛있는 구움과자집이 생겼다고 혀서 저도 가보았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아메리카노가 세일중이였어요

2,500원~

평소에는 3,500원하네요!! 

밀크티라떼 , 말차라떼도 판매하네요~

저는 근데 디저트먹을떈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은거같아욤!

 

휘낭시에, 쿠키, 케이크 종류가 있었습니다.

쿠키를 위주로 판매하는거같아요!!!

블랙마카다미아가 정말 맛있어보였지만!!

저는 케이크를 사러 왔습니다~~~

쿠키가 통통하고 토핑도 많은게 요즘은 유행인가봐요 ㅎㅎㅎ

휘낭시에도 넘 맛나보이죠 ??종류는 2가지였어요.

점점 늘려갈껀가봐요!~

이날 날씨도 정말 좋았는데

창가쪽 자리에 앉아서 먹으면 정말 좋겠어요~

카페 내부인테리어도 정말이쁘고

자재들도 이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 의자가 탐나네요 ㅋㅋ

폭신폭신 편해보여요 ㅋㅋ

저 테이블은 제작한거같은데 신기하게 생겼어요 ..

조심해서 먹어야할거같은... ㅋㅋ

좁아서 떨어트리면 큰일날듯 ...

저는 저 레드벨벳 말차갸또를 사러 왔습니다!

6,500원으로 제일 비쌌는데

저게 먹고싶더라구요

이쁜게 최고져 ㅎㅎㅎㅎㅎㅎ

근데 실제로 보니까 작은느낌 ?

위에 크림이 레드벨벳 크림인가바요!

상큼했어요.

중간에 갸또 위에 말차크림이 있어서

둘이 잘어울린달까!!!?

갸또도 꾸덕하니 넘넘 내취향!!!!

이정도 맛이라면 다른 디저트도 궁금해지네요!!

약간은 아쉬운건..가격에 비해 크기가 작다는것....

그리고 쿠키도 같이 먹어봤는데 맛나요!! 토핑 가득이라 씹히는맛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