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 83

웰컴 드루아방! 꼬소한 흑임자라떼 맛집 ‘드루아방 카페’

웰컴 드루아방! 청라에 새로 생긴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흑임자커피에 빠져서 찾아보다가 카카오바이크타면서 호수공원 돌다가 다녀왔지요 어딜가든 시그니처메뉴를 먼저 먹어봐여지요!ㅎㅎㅎㅎ 전 목적이 확실해서 메뉴 좀 보다가 흑임자라떼로~! 시그니처메뉴는 아이스만 판매한다고 하네용! 참고오~! 음료 기다리면서 아 여기 머신기는 뭘 사용하는구나~~~~ 인테리어 구경 좀하고 여기 후기 보니까 디저트도 맛있다고 하던데요 뽀또가 그렇게 맛나다고 하던데 귀엽다 ㅎㅎ 근데 이날은 커피만 땡겨서 ㅎㅎㅎ 초록초록한게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사장님도 여자분이신데 엄청 이쁘심~~~^^ 굿즈도 판매하나봐요! 왼쪽 도자기머그 이쁨 ㅎㅎ 드디어 흑임자라떼가 나왔어요 위에 흑임자 덩어리도 올려주는데 전 흑임자 개취라 ..

청라지구 오마카세 ‘초밥마켓’ 오픈

이 길 지나가면서 궁금했는데 드,디,어 열었네요 ㅎㅎㅎ 참치회,연어회,모듬회 전문점 초밥마켓입니다~ 외관 내관 다 쾌적하고 요즘 거의다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어서 이 시대 좋은 가게예요~~~ 들어가면 저러코롬 위생장갑 준비되어 있어요 불편해도 들었다가 내려놓을 수 있으니 장갑끼고 우리 초밥을 고르기로 해요~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아니면 오픈이라 아직인가...? 메뉴가 꽉차있진 않았어요 근데 곧 많아 질것같은 느낌이네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회덮밥 ㅋㅋㅋ 회덮밥 가격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5,500원 회도 양 많고 백화점에서 사먹던 회덮밥은 야채만 잔뜩이라 실망이였는데 1만원이였던거 같아요 그거에 비하면 엄청 저렴! 많이 준비하는거 같지 않아서 온넝온넝 가서 집오가셔야겠으요 오마카세 가격이 19,500원 저..

인천 서구 칼국수맛집 ‘신세계 육칼’

칼국수 전문점 인^.^ ‘신세계 육칼’ 가게에 왔읍니다. 육개장이 대표맛집인데 여기 만두도 정말 끝내줘요. 회사 근처라 일주일에 한번씩은 가주는 밥집. 맛집입니다.. 그저께는 칼만두 먹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어서... 다음에 포스팅 해볼께요 육개장 가격은 8,000원 되시겠습니다. 여기에 또 우거지 들어간 육개장도 있어요. 이것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육칼국수는 육개장 칼국수 입니다. 그런데 육개장보다 육개장칼국수를 드세요. 육칼을 먹으면 밥도 줍니다.. 그래서 면먹고 밥먹고..배터질 수 있어요 ㅎㅎㅎㅎ 이날은 점심시간 시작 좀 전에 도착을 해서 우르르 몰려오기 전에 자리에 앉았습니다^^ 걸어오기는 좀 걸리고 차를 타고 와야하는데 여기 단점이 있다면 주차장..이네요 ㅎㅎㅎㅎ 청라에서 오시면 그냥 택시..

곱창전골 최고봉 망원동 맛집 ‘청어람’솔직후기

(코로나 1단계때 다녀왔어요) 지금처럼 추워서 덜덜덜 떨지 않은,,그때 10월초,, 언니랑 곱창전골 먹고싶다고 해서 간 망원동 청어람 가게 웨이팅 어마어마 하단건 알고 있었고 곱창전골이 너무 먹고싶어서 어마어마마마 한 웨이팅를 기다렸다 여기 건너편에 또 2호점이 있는데 일단 2호점은 새로 지은것같이 조명도 환하고 쾌적한 느낌 이였다 그런데 왠지 ㅋ 1호점에서 먹고싶었음 ㅋㅋㅋㅋ 맛집 느낌이 나서 자리잡고 기다리고 있으면 한팀,두팀 나갈때 (가자마자 대기표에 이름을 적어야함) 순서대로 이름을 불러준다 다들 그러는거 같지만 1,2호점에 둘다 이름 적어놓고 먼저 불러주는곳으로 가면됌 (한시간,,.두시간? 기다린것 같음) 들어가서 곱창전골 소자 시키면 이렇게 바로 갖다준다 몇분 끓였다가 먹으면된다 곱이 살아 있..

맛집등극!! 백종원의골목식당, 가좌동맛집 ‘만스김밥’ (네모김밥)

저 사진에 나온 스팸과 겨란의 조합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네모김밥에 갔습니다 인천 가좌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천에 사는 저는 가까운편이 였어요! 위치는 가좌동 가좌시장? 근처에 있어요!!!!! 주변 아파트가 많아서 장사가 더 잘될듯? 원래 3시쯤 갔더니 오전 재료소진으로 브레이크타임 4:30분까지래서 근처에 카페 갔다가 다시 왔더니...... 요로코롬 줄이 길더라구요! 그런데 이정도면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계속 기다렸어요! 드디어 곧 저희 순서라,,, 직원분들도 더 있고 사장님 두분도 계시고! 키오스크로 주문받는 식이라 어른들...?운 생소해서 옆에서 알려주고 계시더라구요! 젊으니들은 안알려줘도 알아서 할텐데 계속 저렇게 옆에서 알려주시면 힘드실듯 ㅜㅠㅠㅠ 김밥 만드는것보다 더 힘들거같아요 ! 저희는..

홍대에서 만난 ‘Halal Guys 할랄가이즈’

정말 먹어보고 싶던 할랄가이즈 인데.. 이태원에 있는거 알면서도 계속 못먹다가 홍대에 생긴걸 발견하고! 포장해왔습니더! 포장되되눈거 아시죵? 이제부터 알면됌...^*^ 처음이라... 직원분께 조심스럽게 물어봤어요 ㅎㅎ 보통 먹는 메뉴는 플래터! 간편하게 먹는건 샌드위치일고같은데 후기보면 샌드위치가 다 흐르고 ㅋㅋㅋㅋ먹기 더 힘들다는 말이 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플래터가 먹고 싶었기 때문에 ~~~ 그다음 사이즈를 골라주시규! 스몰 미디움 뉴요오옥! 크기순서겠죠? 그 다음 고기를 선택해주셔야하는데 저는 양고기를 선택했어요!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뉴욕에서는 길거리 음식이라고 하더라구요!! 군데 가격은 별 차이 없었어요 ㅎㅎㅎㅎㅎ 깔끔한 느낌이라 좋았어요! 요로코롬 포장해서~~집에가서 먹었습니다! ..

성수동에서 발견한 디저트맛집 '카페 휘스커 Cafe Whisker'

분위기도 ..정말 좋은 카페휘스커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온지 좀 됐는데 이제 포스팅하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포스팅 수가 많이 줄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잘 안다녔습니다..정말 !!! 요즘 확진자수도 급격히 많이 줄었고!! 마지막까지 다들 힘내요!! 간판조차 감성적인 카페휘스커... 예전에 마카롱사진을 우연히 보고 매일 위시리스트폴더에 넣어놓고... 간다간다..하면서 이제 갔네요 ㅋㅋ 사실 이날도 일때문에 갈일이 있어서 성수동 갔다가 ㅋㅋ 생각난김에 갔습니다!!!!! 분위기 먼저 .. 옛.. 가베 ㅋㅋ팔던시절의 감성으로 꾸며놓았어요 ㅋㅋㅋ 조명도 너무 이뻐서 방에다 두고싶어서 엔틱조명도 요즘 찾아보고 있네요 ㅎㅎ 휘스커에 온 목적은! 마카롱입니다!!!!! 모든 디저트 다 먹어보고 싶은데 마카롱을 하나 사..

노브랜드 추천템 '마라탕면'

(코로나 이겨냅시다!!여러부운~~~) 요즘 마라에 빠져있는 1인.. 노브랜드 들어가면 .. 이상하게 이것저것.. 막 사게되요.. 제 기준 맛있는 노브랜드 추천템 있는데 먼저 마라탕면 소개합니다 ㅎㅎㅎㅎ 컵라면같이 생겼는데 직화조리 전용 은박지그릇에 담겨져 나오네요 ㅎㅎㅎㅎ 조리법 잘 봐야하는데 괜히 전자렌지 넣지 마시고!!! 불위에 올려서 하셔야해요! 그래서 밖에서 먹기는 무리고..집에서 !!!!!! 구성품은 면, 고수후레이크, 마라소스, 맛죠은 건더기 고수는 기호에 따라 드시는거라 안넣고 드셔도 되여! 저는 고수 사랑.. 그래서 다 넣었습니다! 불위에 저렇게 그릇마냥 끓여줘야해요.. 맨처음에 긴가민가 했는데 신기했어요 ㅎㅎㅎㅎㅎ 맨처음엔 파파팟 무슨 소리 나는데 괜찮은 소리니 겁안먹어도 됩니다 ㅎㅎㅎ ..

쫀득쫀득 베이글 맛집 '코끼리 베이글'

코끼리베이글 주소 : 서울광역시 영등포구 선유로 176 ( 다리 밑에 있음.. 주차가 애매해서 주변 아파트쪽으로 가서 주차를 한 후에 걸어감 ㅜㅜ) 운영시간: 평일 08:30 - 20:00 전화번호 : 070-4184-0082 ( 저는 가기전에 베이글이 남아있는지 물어보고 갔어요. 맛집이라 금방 빠지기 때문에 허탕칠까봐,, ㅜ ) 대표메뉴 : 버터솔트 (2,800원) 베이글귀신이 베이글집 다녀왔어요..ㅎㅎㅎㅎ 긔냥 베이글만 보이면 무조건..들어가는 귀신.. ㅎㅎㅎ 여기는 옛적부터 갔던 베이글집인데요. 이제 후기를 적네요..!! 사진은 최근에 찍었습니다~~ 앉아서 먹고 갈 수도 있어요! 보통 베이글을 포장해서 가기 때문에 좌석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동네분들인지 평일에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음료메뉴도 판..

인천 청라에도 라멘맛집이 ‘구루멘’

일본식라멘 '구루멘' 주소: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70 커낼힐스빌 지하1층 B101호 전화: 010-2775-5948 영업일 : 매추 월요일휴무 , 화~일 11:30-20:30 (일요일만 12:00-19:30) 메뉴 : 구루멘(돈코츠라멘) , 미소라멘, 아카라멘, 차슈동 등 청라 라멘집 구루멘입니다~~ 수변 운동하러 지나가면서 꼭 한번 가봐여지 했는데 이제 방문했네요 ㅎㅎㅎ 저희는 구루멘1 , 아카라멘1 시켰어요~~ 가라아게 시킬까말까하다가 라멘만 시켰어요! 구루멘은 기본 돈코츠 라멘이고 아카라멘은 신라면맵기정도의 라멘이였어요! 주문과 동시에 셋팅과 음식이 준비되어요~ 평일점심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혼자오시는분들도 계시고! 테이블수는 많진 않았네요! 저희는 바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

부평 평리단길 감성카페 ‘오늘여기우리’

2019/12/05 - [아무의미 없음/디저트&카페] - 커피맛집, 디저트맛집! ‘론트로스터스클럽 LRC’ 2019/08/26 - [아무의미 없음] -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비건카페 ‘단미트레이’ 평리단길 카페 '오늘여기우리' 주소: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 36번길 12, 3층 번호 : 032-362-0616 영업일 : 수,목요일 휴무 , 매일 12:00-23:00 영업 메뉴 : 시그니처 케이크 , 5월23일커피 , 핸드드립 등 부평 평리단길에 위치한 오늘여기우리 카페입니다! 오랜만에 온거같아요~~~ 여기 케이크가 맛있는데 오늘은 커피만 마셨어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래서 카페가 3층에 있는걸 잘 모르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저희동네에는 6층에 커피집 도 있는데 ㅎㅎㅎ 우선 오자마자 자리를 맡고 5월2..

cu편의점 음식추천 - 반반오므라이스, 똠얌누들

요즘.. 편의점음식에 눈을떠서.. 맛집리뷰찍으러 잘 못다녔네요 ㅎㅎㅎ 편스토랑도 재밌게 보고있는데 그덕에 편의점에 매일 들락날락.. 제가 먹은것중에 맛있는거 리뷰하러 데려왔어요~~~ 먼저..반반오므라이스인데요 백종원님이 땋! 있으니 그냥 믿는 보증수표...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은 믿고 들어가는거라 사먹어봤어요 ㅋㅋㅋㅋ 안에 음식은 반반으로 나눠져있어요 포크숟가락과함께~~ 가운데는 계란으로 덮은 밥과 토마토소스, 데미그라스소스가 반반 있네요 전자렌지에 2분정도 돌리라고 나와있는데 2분돌리면 소스만 뜨거워서 밥은 아직 차갑더라구요.. 더 돌리면 소스 튈거같고..ㅜ 안에는 야채로 볶음밥을 해서 넣어놨어요! 밥이 엄청 찰지고 간은 안되있는느낌인데 소스들이 간이 쌔서 그런지 적당했습니다! 데미그라스소스는 너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