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음/디저트&카페 31

커피맛집, 디저트맛집! ‘론트로스터스클럽 LRC’

2019/11/06 - [today()] - 인천부평 평리단길 신상카페 ‘론트로스터스 클럽 LRC’ ​ 오늘도 다녀온..론트로스터스클럽 6시 예약때문에 시간이 떠서.. 새로운 신상카페를 찾는데 별로 없어서 믿고가는 LRC에 갔어요~ 오늘 날씨 진짜 장난없이 추움.. 이런날엔 집에 있어야 하는데 ㅜ ​ 2층에 자리를 잡고~ 론트커피와 치즈케이크를 시켰어요~^^ 메뉴는 이전글을 참고해서 보시면 되실거같아요! 평일 오후에도 사람이 이렇게 많고.. 저는 맨 끝에 자리를 잡고.. ​ 주문하고 기다리니 갖다주신 론트커피와 치즈케키! 추워서 아이스로^^ ​ ​ 저번엔 테이크아웃잔이라 잘 안보였는데 오늘 유리컵에 보이는 론트커피는 정말루 이뻤습니다 ^^ 치즈케이크는 정말 꾸덕해요! 꾸덕한 치즈케이크위에 크림을 올리고 ..

3단 디저트박스가 있는 교토풍카페 ‘eert 마곡점’

​ 성수동 eert가 마곡에도 오픈했다고해서 가보았지요~ 성수동 eert 정말유명한데 마곡에도 얼마나 잘했을지 궁금했어요! 저는 발산역에서 9번출구에서 내려서 갔습니다! 발산역카페라고하면 eert가 나오기도 해요! 마곡쪽 정말 좋아졌어요! 회사도 많이 들어오고 LG회사업무단지도 옮기고! 회사도 많고 새건물도 많고.. 마곡으로 이사오고싶네요! ​ ​ 문앞에 예쁜 마크라메도 딱! ㅎㅎ 얼핏보면 스시집같아요 ㅋㅋㅋㅋ 다른카페와 달리 커다란~~커피머신이 없어요!!! 메뉴는 거의 티 라떼가 주인거 같고 드립커피와 카페오레가 있습니다! ​ 메뉴판도 느낌있게! 마실거는 6,000원! 디저트박스는 18,000원! 이미지는 eert인스타에서 퍼왔습니당~ 디저트박스는 저렇게.. 디저트와 음료를 박스에 담아줍니다! 저 박스..

비건이 대세인 요즘! 마켓컬리 제품추천

​ 친구초대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추천인에 추천인아이디 적고 첫구매를 하시면 구매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적립금 5,000원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추천인 sujinartd 요즘 비건이 대세죠? 비건카페, 비건빵, 비건초콜렛.. 비건주의자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먹을 수있는 음식도 많아지는거 같아요 ! 저는 채식주의자는 아닌데 , 피부때문에 조금이나마 밀가루를 줄여보려고 노력을 하는 중인데 . 그 중에 비건빵을 찾아서 먹다보니 그냥 빵보다는 비건빵을 요즘 더 찾고 , 많이 사먹는거 같아요 ! 처음엔 망넛이네 라는 비건빵집에서 찹싸루니를 백화점에서 접하고 .. 엄청 놀랬어요 ㅎㅎㅎ 비건인데 이렇게 맛있을 수있나.. 한동안 엄청 사먹었어요 . 주변에 추천도 하면서 ㅋㅋㅋㅋ ​​ 요즘은 ..

수제쿠키가 일품인 왕십리역 커피맛집 ‘키커피 컴퍼니 keycoffee company’

​ ​ 왕십리 카페 하면 유명한 키커피컴퍼니입니다~~ 왕십리에서 결혼식이 있어서 방문했다가 간 키커피컴퍼니! 왕십리는 처음 가봤는데 역도 엄청 크고 있을건 다있고 좋더라구요! ​ 먼저 자리를 잡고 ! 주문한 음료~ 저희는 아인슈페너 두잔과 옥광밤라떼를 주문하고 디저트로 다크초콜렛 수제쿠키를 주문해봤습니당 그냥 눈에 띄는 쿠키들이라 들어가면 쿠키 굽는 냄새때문에 안시킬 수가 없어요.. ​ ​ 저기 밑에 시커먼쓰한게 다크초콜렛 쿠키! 딸기초콜렛을 콕콕 심어서 구워주는데.. 진짜 예술 ㅠ ​ 병음료도 있거 조각케익 디저트도 판매해요! 저기 보이는 꾸덕한 초코케이크..저것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결혼식장에서 배를 채우고 온 바람에.... ​ ​ ​ ​ ​ 분위기도 너무좋죠? 근처 한양대도 있어서 학생들도 많고 커플..

인천부평 평리단길 신상카페 ‘론트로스터스 클럽 LRC’

#평리단길 에 새로생긴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구월동에 가면 테이니테이블이라는 핫한카페가 있는데 그 곳의 새로운공간이라고 하네요! 또 다른 공간이라고 해여하나? 암튼 테이니테이블 브랜딩 하나 잘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분위기 기가막히게 ..뽑아내죵 ​ 저는 구월동의 테이니테이블갔을때도 위충 아래층 카페와 술집 두가지를 운영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세번째 공간일지도.. 요즘 샤로수길, 망리단길 , ㅇㅇㅇ길 많이 생기고 있는데 부평도 평리단길 이라고 핫플거리가 생겼어요! 그래서 감성카페도 생기고 분위기 좋은 음식점도 늘어나고 암툰..좋아졌네요.. 예전엔 부평에서 놀기 싫었는데 요즘은 자주 가요 ! 좋아! ​ 일단 들어가자마자 주문 먼저! 이 집의 시그니쳐메뉴~ 론트커피를 시켰습니다! 앉아서 먹고 싶은데 약속이 있어서..

디저트가 맛있는 상수 감성카페 ‘perception coffee 퍼셉션커피’

​ ​​ ​ 인스타 보면 천장맛집이라고 나오는.. 퍼셉션에 다녀왔어요~~~ 천장하나 멋지네유 사장님 혼자서 일하고 계시는거 같은데 사람도 많고 바쁘실듯?? ​ 들오가자마자~ 커피 먼저시키구~ 오늘은 달달한게ㅜ땡기니 바닐라라테를 시켰어요! 여기는 드립커피가 맛집이라고 하네요! 원두도 고를수 있나봐요! 논커피 종류도 많네요! ​​​ 치즈케이크도 하나 주문했지요! 휘낭시에도 주문할걸 그랬네요 ㅠ ​​​ 천장하나에 분위기 확달리는 느낌? 미국 서부여행 온거 같으다.. 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우드인테리어로 아주 깔끔하니 내 감성 취향저격 .. ㅠ 연인들이 많아서 데이트장소로도 좋아요! ​​ 기다리니 바닐라라떼와 치즈케이크가 나왔습니다! ​ 플레이팅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치케가 아주 꾸떡하니 너뮤 맛있어요!! ..

부평구청역에 위치한 비건카페 ‘단미트레이’

​ ​ 카페가기전.. 배를 채우기 위해 간 추억의 별미냉면..... 진짜 약간쓰 msg맛 나지만 끊을 수 없는 냉면집^^ 여긴 매일 가는 친구와 간다.. 그친구가 여기 단골인데.. 5,000원 인 시절이 있었다는 ....(tmi) 지금은 물냉면 7,000원이다! 참고하시길.. ​ ​ 냉면 해치우고.. 비건카페..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 한명이 다이어트해서 여기서 만나기로 했다.. 퇴근 하고 늦은 저녁에 가서 그런지.. ​ ​ 브라우니랑 흑미파운드? 통밀스콘만 있었다 브라우니 와 파운드는 포장해 갔는데 다음날 순삭 했다! 비건빵 치고 맛있었다? 당분이 많이 들어간지 달달.. 브라우니는.. 써니브래드 브라우니가 아직까진 최고^^ ​ ​ 음료도 두유랑 우유 선택가능하고 샐러드도 팔아서 다이어터들에게 좋은 카페!..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