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 14

인천 서구 칼국수맛집 ‘신세계 육칼’

칼국수 전문점 인^.^ ‘신세계 육칼’ 가게에 왔읍니다. 육개장이 대표맛집인데 여기 만두도 정말 끝내줘요. 회사 근처라 일주일에 한번씩은 가주는 밥집. 맛집입니다.. 그저께는 칼만두 먹었는데 그건 사진을 못찍어서... 다음에 포스팅 해볼께요 육개장 가격은 8,000원 되시겠습니다. 여기에 또 우거지 들어간 육개장도 있어요. 이것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육칼국수는 육개장 칼국수 입니다. 그런데 육개장보다 육개장칼국수를 드세요. 육칼을 먹으면 밥도 줍니다.. 그래서 면먹고 밥먹고..배터질 수 있어요 ㅎㅎㅎㅎ 이날은 점심시간 시작 좀 전에 도착을 해서 우르르 몰려오기 전에 자리에 앉았습니다^^ 걸어오기는 좀 걸리고 차를 타고 와야하는데 여기 단점이 있다면 주차장..이네요 ㅎㅎㅎㅎ 청라에서 오시면 그냥 택시..

맛집등극!! 백종원의골목식당, 가좌동맛집 ‘만스김밥’ (네모김밥)

저 사진에 나온 스팸과 겨란의 조합이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네모김밥에 갔습니다 인천 가좌동에 위치하고 있어서 인천에 사는 저는 가까운편이 였어요! 위치는 가좌동 가좌시장? 근처에 있어요!!!!! 주변 아파트가 많아서 장사가 더 잘될듯? 원래 3시쯤 갔더니 오전 재료소진으로 브레이크타임 4:30분까지래서 근처에 카페 갔다가 다시 왔더니...... 요로코롬 줄이 길더라구요! 그런데 이정도면 먹을 수 있겠다? 싶어서 계속 기다렸어요! 드디어 곧 저희 순서라,,, 직원분들도 더 있고 사장님 두분도 계시고! 키오스크로 주문받는 식이라 어른들...?운 생소해서 옆에서 알려주고 계시더라구요! 젊으니들은 안알려줘도 알아서 할텐데 계속 저렇게 옆에서 알려주시면 힘드실듯 ㅜㅠㅠㅠ 김밥 만드는것보다 더 힘들거같아요 ! 저희는..

인천 청라에도 라멘맛집이 ‘구루멘’

일본식라멘 '구루멘' 주소: 인천 서구 청라커낼로 270 커낼힐스빌 지하1층 B101호 전화: 010-2775-5948 영업일 : 매추 월요일휴무 , 화~일 11:30-20:30 (일요일만 12:00-19:30) 메뉴 : 구루멘(돈코츠라멘) , 미소라멘, 아카라멘, 차슈동 등 청라 라멘집 구루멘입니다~~ 수변 운동하러 지나가면서 꼭 한번 가봐여지 했는데 이제 방문했네요 ㅎㅎㅎ 저희는 구루멘1 , 아카라멘1 시켰어요~~ 가라아게 시킬까말까하다가 라멘만 시켰어요! 구루멘은 기본 돈코츠 라멘이고 아카라멘은 신라면맵기정도의 라멘이였어요! 주문과 동시에 셋팅과 음식이 준비되어요~ 평일점심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혼자오시는분들도 계시고! 테이블수는 많진 않았네요! 저희는 바자리에 앉아서 먹었어요~ 드디어 나온 ..

인천청라 빵맛집 (쥔장이 보증하는) '모엘루'

2019/11/22 - [today()] - 쫀득하고 필링가득한 청라 뚱카롱 맛집’다다익선’2018/12/30 - [아무의미 없음] - 청라에도 있는 뚱카롱가게2018/11/10 - [아무의미 없음] - 청라카페 ‘b2’ 여기..거의 매일 가는데.포스팅이제하네유.. 직접가서 먹기도하고 사서 포장해서 먹기도 하는데이날 찍은 사진은 포장만 한거네요..다음엔 직접가서 사진찍어볼께요! 여기 인테리어도 이쁘고 분위기도 짱짱 이랍니다!!! 인천사람들! 청라사람들 여기 꼭 가봤으면.. 전체 인테리어가 보라색풍인데채도 낮은 보라색이라 분위기 느므 파리에 온거같은느낌 ㅋㅋㅋㅋㅋ동네에도 이런곳이 있다구요!!!!근데 약간 5단지쪽 상가단지 좀 떨어져있는곳이라편하게 걸어서 갈 곳은 안되고..저도 같은 청라지만 버스타고 가요...

누룽지통닭과 떡볶이가 환상인 인천맛집’구도로통닭’

​ 2019/04/19 - [아무의미 없음] - 청라 핫플 통닭집 ’구도로통닭’ 여긴 이제 청라맛집이 아니고 ‘인천맛집’으로 통일되죠! 티비에도 나왔던데 생활의달인가....생생정보통인가.. 딱보고 아! 저기 구도로통닭! 했지요! 저희집앞으로 옮기고 나선 자주 가는듯해요~~~~ 이번에 새로운 메뉴를 먹어봐서 또 포스팅합니다 다른메뉴 포스팅도 궁금하시다면!!~~위에 이전글 걸어놓을께요~~~^^ ​ 보통 17시부터 새벽2시까지! 운영해요! 자세한건 이미지 참고~! 초반에는 웨이팅 많았는데 자리도 넒힌후라서 그런지 웨이팅이 좀 줄었네요! 그래도 여전히 인기많은 구도로! ​ 구도로는 패드로 주문을 해서 편리해요 ㅎㄹㅎㅎ 그래서 들어가자마자 주문하고~~ 기다리니 금방 음식이 짜잔~ 사람이 세명이라 ^^ 사치좀 부려..

청국장과 된장찌개가 맛있는 곳 인천맛집 ‘해월토장’

​ 인천 남구에 위치한 된장찌개 맛집! 해월토장 한식집이예요~~ ​​ 된장찌개와 보쌈을 주문했어요 먼저 보리차..? 숭늉을 코스로 시작됩니다~~~ ​​ 한상 푸짐하게~ 반찬도 이렇게 많이.. 가지볶음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도 맛있어서 보쌈 안나와서 밥 한그릇 뚝딱! ​ 보쌈이 나왔습니다 살짝 생각한 보쌈비주얼은 아니였는데 맛은 있더군요 그리고 세트라 그런지 보쌈양이 많지 않았어요! 다음엔 단품으로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 청국장과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해월토장의 메인이죠 ㅎ 사실 보쌈은 없어도 된장찌개만 있어도 되는.. 청국장 정말 진~하게 끓여 구수하고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간도 잘 맞게! 정말 허겁지겁 먹은거 같네요 ​​ 밥그릇에 청국장을 저렇게 비벼서~~~ 너무 맛있는 점심이였네요 ㅎㅎㅎㅎ 밥 한..

쫀득하고 필링가득한 청라 뚱카롱 맛집’다다익선’

​ 좀..? 아주 늦은감이 있지만 청라 마카롱집 포스팅! 청라에 마카롱집이 많은데 정말 다 먹어봄 ㅋㅋ 그리고 그 중 맛있는 곳만 포스팅 한다 ㅋㅋㅋㅋ 여긴 거의 오픈했을적에 생각없이 지나가다 ? 들려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후로도 자주 갔다ㅋㅋ 한개씩 그때그때 바로 사먹어서 이날 찍은걸 이제 생각나서 ㅋㅋ포스팅 중 ㅋㅋㅋ 믿고 가주시길!! ​마카롱가격은 1개당 2,000원! 요즘 맛 종류가 많아졌던데 오픈때는 별로 없는 사진이라 ㅋㅋㅋㅋ 다다익선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으로 가서 보면 그날 라인업을 알 수 있다! 몇개 남았는지 솔드아웃인지 인스타로 소통을 하시는거 같아서 가끔 들어가서 보고 매장 방문을 함 ^*^ ​ 로투스와 블루베리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두개사니까 맛있는 꼬끄를..

입맛 되찾아주는 매콤한 명태조림 맛집 ’명태어장 청라점’

​ 명태조림 전문점 명태어장에 왔습니다~ 명태어장은 체인점이더라구요! 우리동네에서 정말 핫한 명태조림 맛집인데! 체인점이였다니~ ​ 매콤명태조림을 주문했구요~ 매일 11시에서 15시까진 점심메뉴 할인이되서 매콤명태조림을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 밑반찬도 잘나오구요 저 콩나물은 그냥 먹어도 되고 명태조림에 넣어서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 그리고 구운김에 명태조림을 싸서 먹어요~ ​ 매콤명태조림 이름에 맞게 정말 매콤해 보이는 비주얼이죠? ㅋㅋ 저는 매운거 못먹는데 매워하면서 먹어요 ㅋㅋㅋ 맛있게 매운맛! 달달하고 매운맛이예요! ​ 4인분이라 그런지 양이 엄청 많아 보이죠? 4인이 시켜서 먹어도 남는 양이 였어요! 양은 두말할것없이 푸짐! ​ 참깨 솔솔 뿌려 고소한맛도 더하고 명태도 살이 많아..

베트남 전통 쌀국수집 ‘부평 포다쌀국수’

​ 부평 유일한.....쌀국수 맛집! ㅎㅎㅎㅎ 포다쌀국수예요~ 로컬 베트남쌀국수맛을 느낄 수 있는곳이래요 ㅋㅋㅋ베트남을 안다녀와봐서 ㅠㅠㅠㅠㅠ베트남표 쌀국수 궁금하다 ㅠ ​ 평일에 가서 그런가 ㅋㅋㅋ 한테이블밖에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 주말에 가면 자리 없던데.. 테이블수는 많아서 많이 기다리지 않아도 될거같아요~ 저는 소고기쌀국수 베트남식으로 시켰어요!! 베트남식은 약간의 미원을 첨가한대욬ㅋㅋㅋㅋㅋㅋㅋ 담엔 한국식으로 먹어봐야 겠어요 ㅋㅋㅋㅋ ​​ 포다쌀국수 반미도 유명해요! 혼자 갔더니 ㅠ반미는 못먹어서 너무 아쉽 ㅠㅠㅠㅠ ​ 드디오 나온 소고기쌀국수!!! 고수는 미리 말하면 저렇게 넣어주거나 빼서 주기도 해요! 참고하세요! 사장님이 먼저 주문받을때 고수넣는지 물어보신답니다 ​ 근데 설명을 보고 먹어서..

청라에 숨은 칼국수,돈까스맛집 ‘청라 홍두깨 손 칼국수’

​청라 홍두깨 손 칼국수 주소: 인천 서구 옥빛로13번길7 1층번호: 032-565-6111영업일 : 월요일휴무 , 매일 10:30-21:00메뉴 : 바지락칼국수 7,000원 , 수제돈까스 6,000원 청라에서 제일 맛있는 .. 내가 베스트 뽑은 돈까스맛집과 칼국수 맛집.. 후회안하실겁니다... ​​ 가리비 칼국수도 판매해요! 저는 가리비칼국수, 돈까스를 시켰습니다 셋이서 칼국수 3인시키면 남길래 항상 칼국수2인에 돈까스를 시켜요!!! ​​ 주문하고 기다리면 손순두부를 맛보기 하나씩 가져다 주는데.. 먹기전 속도 풀어주고 맛도 있고... 여기 순두부메뉴도 먹어 봤는데 기가맥혀요 증말 ㅠ ​ ​ 그럼 이모가 가리비,전복,바지락 가득 넣은 국물을 갖다주시귴ㅋ 구리고 끓으면 ​ 면을 넣어주셔요! 그런다음 옆에..

시인이 만드는 인천막국수 맛집 ‘홍장표 동해막국수’

​​ 인천에서..좀처럼 찾기 힘든 막국수맛집 ㅎ_ㅎ 날 더 추워지기 전에 막구수 마구마구 먹어줘여죤 ​ 계양구에 위치하지만 차없이 가기 힘든 위치예요.. 버스정류장도 있긴한거 같은데 차로 가는걸 추천! 골목 골목 오다 보면 도착한! 동해막국수! ​​ 홍장표 시인 님이 사장님이라고 하던데 이름까지 내걸고 연거 보면 자부심 대단한거 같죵 그만큼 맛집! ​​ 막 동상도 있고 곳곳에 시도 걸려있고 예술감각이 마구마구 넘치는 가게입니당 ​ 이렇게 기와집 안으로 들어가셔야 막국수를 만날 수 있어요! ​​​ 앉자마자 비빔막국수, 수육 소자리 하나 시켰더니 금방 수육이 나왔어요! 삶는것도 비법이 있는지 냄새 없고 고기도 부들부들 김치와 동태식혜? 가 같이 나오는데 저 동태랑 같이 먹우면 수육이 정말 두배로 맛있어요 ​..

모두가 인정할 청라맛집 ‘청라 한방닭한마리’

​ 며칠전에...장염에 심하게 고생하고.. 요즘 찬거 멀리하는 중입니다^^^ 유스베리..?티..? 였나...? 그냥 허브티가 낫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점심으로 더운 날씨였지만 따뜻한 음식으로 몸보신을 할겸...청라 닭한마리집에 갔습니다! ​ ​ 먼저 깔끔한 반찬셋팅과 닭한마리를 찍어 먹을 소쓰를 주는데요~ 저 소스가 기가 맥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늘.. 비법다대기에 간장인거같운데 (어간장..?) 저 소스 계속 먹게 되요 ㅋㅋㅋㅋ 부추도 함께주는데 부추를 저 소스에 기호대로 넣어서 먹숩니다아 ​ 다음 육수에 한번 끓인? 닭한마리 와.. ​ ​야채투하! 야채를 퐁당! 해서 5분 이상 끓여주고 먹습니다~ 어느정도 끓이면 먼저 야채를 챱챱!! 야채를 소스에 찍어 먹으면 정말 금상첨화예요!! ​ ​ 육스가..

1 2